모두가 웃을 수 있는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는 역사상 가장 논란이 많은 선거 중 하나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모두가 압승할 거라 기대했던 힐러리 클린턴과 맞섰습니다. 수백만 명의 공화당 지지자, 민주당 지지자, 그리고 제3당 지지자들은 투표소에 줄을 서서 그들의 후보가 백악관에 들어설 수 있도록 기도하며 투표를 했습니다. 결과가 나왔을 때, 모든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 도널드 트럼프는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하며 전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은 열광했습니다. 그들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자(Make America Great Again)"라고 적혀있는 빨간 모자를 쓰고 승리를 만끽하기 위해 거리로 뛰쳐나왔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이 주먹을 흔들며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은 결코 잊지 못할 장면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웃을 수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승자가 있으면 늘 패자가 존재하기 때문이죠. 힐러리 클린턴의 지지자들은 최악의 악몽이 실현되자 충격을 받아 침묵 속에 표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눈이 휘둥그레져서 감정을 표현할 수 없는 채 주저 앉았습니다. 그들은 정말 망연자실했었죠.



총리 선거든 대통령 선거든 누군가의 실망은 불가피합니다. 그것이 오늘날 정치세계가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심지어 작은 규모의 운동대회나 미인대회에서도 과도한 경쟁으로 사람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사람들은 웃을 수 있는 경쟁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대회가 실제로 존재할까요? 전에 없었다면, 이제 존재합니다.



2018년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대회입니다.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설명하기 전에, 여러분에게 싸이클린의 모델 대회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싸이클린의 모델 대회는 여성을 외모로만 판단하지 않고 지성, 인격, 그리고 소양과 같은 내적 아름다움을 심사하는 미인대회입니다. 싸이클린 대회의 우승자는 홍보대사로 임명될 것이며 이들은 더 살기 좋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싸이클린의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사회 및 환경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 대회는 11월 2일 최종예선으로 시작됩니다. 그 다음, 선발된 모델들은 4일간의 합숙훈련 기간 동안 함께 지낼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1월 20일에 서울 KBS 아레나 홀에서 본 대회가 열릴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왜 많은 사람들이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를 기대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1. 모든 모델들이 승자입니다

비록 소수의 참가자들만이 홍보대사로 선발되겠지만, 모든 참가자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싸이클린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원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싸이클린 무브먼트가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면 기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더 큰 대의명분을 위해 이곳에 왔고, 세상이 더 한 단계 성숙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이 무브먼트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싸이클린에 대해 배우고, 모델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투표 수에 따라 암호화폐로 추가적인 보상을 받게 됩니다. 코코스탁의 암호화폐인 코코볼 1,000개를 지급받게 됩니다. 암호화폐 보상은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참가자들 또한 보상을 통해 마음 깊은 속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2. 재미와 코인,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지지자들이 분열되고 서로 증오하는 정치계와는 달리, 싸이클린의 모델 대회에는 그러한 적대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모델들과 함께 웃고, 싸이클린이 준비하는 공연과 여러 행사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각자의 취향이 있지만, 누가 홍보대사가 되든지 간에 우리는 누군가가 싸이클린을 대표하여 싸이클린의 비전을 홍보하게 된다는 사실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토큰 보상은 이미 시청자들의 가슴속에 자리잡고 있는 기쁨을 더 해줍니다. 투표에 참여함으로써 각 투표자는 300개의 싸이클린 토큰을 받습니다! 투표자들은 싸이클린 무브먼트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보상을 받습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싸이클린은 깨끗한 환경 만들기 운동에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합니다. 우리가 더 많은 투표자를 모을수록 그 행복감은 더 커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도록 그들을 초대해주세요!



3. 우리의 지구는 행복해 합니다

싸이클린의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한국 TV에서 방송될 것입니다. 또한 싸이클린 무브먼트는 국제 언론에 보도될 것이며, 환경 보호나 사회 문제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알려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직면한 사회 문제에 대해 눈을 뜨게 될 겁니다. 싸이클린 무브먼트에 감동하여 또 새로운 지지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쉽게 외면할 수도 있지만 친환경 운동에 한 명이라도 더 참여할 가능성이 있다면 그 자체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대회는 싸이클린 무브먼트의 홍보대사를 선발할 것입니다. 홍보대사들은 그들의 목소리를 낼 것이고, 저는 싸이클린의 모델대회가 더 나은 지구를 만들고 우리 가족을 위한 좋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싸이클린의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내적의 미와 우리 환경의 보존을 축하하는 축제입니다. 투표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모델, 우리의 투표자, 그리고 지구의 미소를 볼 수 있게 되겠죠. 이 대회에 대한 소식을 꾸준히 알려드릴 테니 계속 지켜봐주세요! 싸이클린과 함께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가볼까요?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clcontest.com/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