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린의 월드모델 선발대회 미인대회 그 이상을 원합니다



미인대회들은 종종 피상적인 것에만 초점을 맞춘다는 비판을 받습니다. 물론 미인대회 참가자들은 긴급한 세계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우리가 과거에 텔레비전에서 본 대회에서는 외모가 가장 중요한 기준이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완벽한 몸매를 가진 여성,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여성, 그리고 예쁜 머리스타일을 가진 여성들이 요구되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분명 외모는 미인대회에서 중요한 요소이지만, 아름다움은 사람의 신체 이상의 것이지 않나요?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그렇다고 믿습니다.

싸이클린 운동(CyClean Movement)은 무엇을 위해 노력할까요?

기록적인 폭염, 심각한 대기오염 그리고 바다를 점령한 쓰레기 더미는 인간의 무분별한 행동의 결과입니다. 산업화와 도시개발은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가져다 주었지만, 환경오염 혹은 사회적 불평등과 같은 문제를 초래했습니다. 싸이클린은 환경과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는 상황을 인지하고, 전세계적 운동을 통해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오염된 환경을 되돌리는 의지, 비전 그리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우리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강력하고 하나된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로 싸이클린의 비전과 운동을 확산시킨다는 막중한 사명을 감당할 자랑스러운 홍보대사를 말합니다. 세상을 위한 우리의 의지를 표현하고 내면의 아름다움과 외적인 우아함을 지닌 여성들을 홍보대사로 선발하기 위해 2018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합니다.

그녀가 2018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한 이유

저희는 싸이클린의 비전을 대변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지원서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스토리와 참가 이유를 설명하고, 어떤 목적의식으로 지원서를 보냈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한 특별한 지원자가 눈에 띄었죠. 이제 막 지원이 시작된 단계이며 그녀의 익명성을 보호하기 위해서, 스테이시(Stacy)라고 부르겠습니다.

스테이시는 자신을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먼저 소개했습니다. 지구, 사람, 그리고 동물에 대한 그녀의 사랑으로 지원서를 썼다는 동기도 있었죠. 그녀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모두가 고통받고 있다고 느꼈으며, 변화를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상황은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왜 다른 대회가 아닌 싸이클린의 콘테스트를 선택하셨나요?"라는 질문에 그녀는, "저는 어떤 잡지에 실린 모델이 아니라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든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굶주리고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어요. 만약 제가 선발된다면, 사람들의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싸이클린 운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지원자들의 서류를 살펴봤을 때, 우리는 그들이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열정을 느꼈습니다. 대회가 시작되면 참가자들로부터 더 많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소식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참가자들의 목표가 다르다는 점에서 과거와는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여성들이 앞으로 세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월드모델 선발대회는 완전히 새로운 것

2018 싸이클린 월드모델 선발대회의 참가자들은 지성, 인격, 소양 등 3가지 특징을 바탕으로 평가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싸이클린 운동을 알리는 데 필수적인 특징으로 작용하게 되는 것이죠. 다른 대회와 차별화된 것은 이러한 요소들이 싸이클린을 대표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기준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미인을 뽑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말과 행동으로 세상을 과감하게 바꿀 여성들을 뽑는 것입니다.

이번 선발대회 우승자들은 한국뿐만 아니라 모든 국가에서도 다양한 사회 및 방송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행동을 의식하고 깨끗한 지구 만들기 운동에 기여하는 세상을 상상합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 

만약 독자 여러분이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의 미혼 여성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참가자로 지원할 수 없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저는 20대 후반의 남자로서 실망을 했어요. 하지만 좋은 소식은 우리 모두가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회가 시작되면, 온라인 투표가 열릴 것이고, 여러분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싸이클린의 투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여기 여러분이 투표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투표를 통해 여러분은 싸이클린을 가장 잘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투표는 각 참가자의 총 점수의 50%를 차지하므로, 여러분의 투표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투표 하나가 지구의 미래를 간접적으로 형성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둘째, 투표를 함으로써 싸이클린 토큰이 무료로 지급됩니다. 싸이클린은 깨끗한 지구를 위한 기여가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신념으로 싸이클린 토큰 300개를 투표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보내는 것입니다. 또한, 투표를 받은 모델은 1투표당 코코볼 암호화폐 1,000를 받게되는 것입니다. 투표를 하실 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이웃들에게 월드 모델 선발대회에 대해 말씀 드리라고 권해드립니다. 그들에게 싸이클린이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이것이 우리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 마음으로 싸이클린과 함께!

지구와 환경을 돌보는 것은 우리 공동의 책임입니다. 여러분에게 지구의 상태에 대해 책임을 물을 수 없지만,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을 제안합니다. 싸이클린의 첫 월드모델 선발대회에 함께해 변화를 외치는 젊은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스테이시와 같은 사람들이 모두에게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선발대회에 참여해주세요. 이 기사를 친구와 공유하고 싸이클린에 대한 짧은 문자를 보내 싸이클린 운동에 참여해주세요. 더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첫 단계인 싸이클린의 월드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세요!

0 개의 댓글: